FANDOM

Image

오른쪽은 제뉴어리 스카이워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분명 있을 거야!"

소개 Edit

phantasma : the World of Sound의 등장인물. 보이드워커의 일원이자 오로라 호의 항해사.

테마곡은 Taylor

아담한 체구에 짧은 금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소녀. 풍성한 단발에 검은 리본을 달고 있다. 짧은 머리라서 어머니 노아로부터 물려받은 흑진주 귀걸이가 눈에 띈다. 오벨리아에 비해 살짝 통통한 편이다.

보석을 닮은 남보라색 눈동자. 얼굴에서 한순간도 미소가 떠나지 않는 밝은 인물.

직업을 설명하는 듯 보랏빛 세일러 원피스 차림이다. 활동적인 원피스 차림과는 반대로 신발은 단정한 구두.

앤틱한 표지의, 매우 두껍고 오래된 책을 한 권 지니고 있다.

성격 Edit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치유계 캐릭터. 붙임성 좋고 낙천적이며 항상 의욕과 활기가 넘친다. 본인도 모르게 주변에 치유의 오라를 내뿜는데, 작중 모든 인물들이 라리아 근처에선 성질이 누그러지고 포와포와 모드(...) 가 되어버린다. 보이드워커의 분위기 메이커.

의외로 현실주의자. 목표는 뚜렷하지만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이라고 내던지지 않고,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자는 노력파.

원망하거나 미워하는 이가 없다. 좌절할지언정 포기하지 않고, 상처받을지언정 증오하지 않는다. 마음 속에 생긴 어둠을 절대 그대로 두지 않는 외유내강의 소유자.

능력 Edit

항해사 출신으로, 방향감각이 뛰어나고 지도와 바람을 읽는 데 능하다. 오벨리아가 목표를 결정하면, 그곳에 도달할 구체적인 방법과 경로를 설계하는 것이 라리아.

이테와의 만남 이후 진리의 서 해독에도 조금씩 진전이 보여, 그에게서 간단한 마법을 배우고 있다.

행적 Edit

태어나고 자란 곳이 모두 오로라 호. 어머니 노아 테일러와 아버지 제라드 그레이엄 사이에서 출생. 어린 나이때부터 어머니의 항해사 일을 거들다 직접 항해사를 맡게 될 정도로 실력을 키웠다.

폭풍우가 휘몰아치던 어느 날, 갑판에 나간 라리아는 바닷속에서 반짝이는 무언가에 홀린 듯 손을 뻗다가 그만 바다에 빠져버리고 만다. 깊은 바닷속으로 가라앉은 라리아는 정신을 잃게 되지만...

한편 부모로부터 천체지도를 그리는 일을 이어받아 하던 소년 제뉴어리는 밤하늘을 관측하다 하늘에서 무언가가 떨어지는 것을 발견하고 성급히 언덕으로 나간다. 그리곤 떨어지는 것이 한 소녀임을 알아챈 그는 가까스로 소녀를 받아내는 것에 성공한다. 이렇게 라리아는 생에 처음 땅에 발을 디디게 되었다.

설명을 들은 라리아는 놀라지만 이윽고 상황을 파악하고, 제뉴어리와 함께 지내면서 그의 일을 거들며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마을에 정체불명의 괴물이 나타나고, 뭐든지 닥치는 대로 집어삼키는 괴물을 보고 라리아는 일단 도망가자며 제뉴어리를 설득한다.

하지만 제뉴어리는 무언가를 알아차린 듯 그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선 채 라리아를 대피시키고 홀로 괴물에게 자진해 먹힌다. 제뉴어리를 집어삼킨 괴물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졌으며 라리아는 이 사실을 알고 깊은 슬픔에 빠진다. 홀로 남겨진 라리아는 제뉴어리의 집에서 완성되지 않은 천체지도를 발견하고, 제뉴어리의 바람을 대신 이루어주기 위해, 그리고 그가 갑자기 목숨을 내던진 이유를 밝히기 위해 여행을 시작한다.

여행 도중 위험에 처했을 때 퀴레가 나타나 그녀를 구해준 것을 계기로 둘이 동행하게 되었고, 이후 오벨리아를 만나면서 함께 보이드워커로써 뭉치게 된다.

현재는 천체지도의 완성과 함께 진리의 서를 읽고 쓰기 위해 행동하고 있다.

여담 Edit

오벨리아 못지 않게 단 음식을 매우 좋아한다. 틈만 나면 티타임을 즐기는 데 일조하는 편.

융화도가 어마어마해서 보이드워커의 모든 사람들과 잘 지낸다. 심지어 그 이테하고도. 지식을 찾고 있다는 점과 현실주의자라는 점이 이테와 겹쳐 둘이 죽이 잘 맞는다. 모두와 철벽을 치고 고슴도치처럼 틀어박히는 '그' 이테와 가장 잘 지내는 인물. 이것은 딱히 라리아와 이테가 궁합이 좋다기보다는, 라리아의 성격이 붙임성있고 모두에게 친절하기 때문이다.

물론 오벨리아와도 굉장히 죽이 잘 맞는다. 둘이서 소녀력 1, 2위를 다투는데, 그건 당연히 남은 두 명이 이테와 퀴레이기 때문(...)

주로 같이 엮이는 인물은 퀴레. 가장 처음 만난 동료기도 하고, 퀴레의 백치미와 라리아의 발랄함이 시너지를 일으키는 느낌.